메뉴 건너뛰기

거룩한 침묵

 

주님을 알면 알수록 그를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마음이 고통스럽구나. 주께서 나를 부르셨으니 이는 내 이름을 아심이라. 소자의 작은 이름을 영원히 기억하셨음이다. 셀라.

그 때부터 내 삶이 주님 손에 있었음이라. 죄와 사망의 법아래,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와 함께 하셨으니 주의 선하심과 그 인자하심이 날 붙들어 이곳까지 인도 해주셨다.

나조차 나를 용서할 수 없을 때, 나를 청구한 마귀의 참소 앞에 끝까지 사랑해 주신 당신의 사랑을 잊을 수가 없구나. 당신의 보배로운 피를 한량없이 부어주셨습니다. 그 피가 나를 살려 주셨으니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뒤돌아보니 주님 때문에 고통스러웠던 것이 아니라, 내 속에 있는 죄악의 절망과 슬픔이 깊었음이라. 주께서 소자를 부르시기 전에 이미 저주에 나무에 달리셨나이다. 아멘.

험한 골짜기를 넘어 숨이 턱턱 차오르지만 내 발이 부릍지 않았나이다. 늘 내 곁에 계신 주님께서 내 발을 붙들어주셨으니 주의 높고 위대한 사랑을 영원토록 찬송하겠나이다. 할렐루야! 아멘

남은 날 주님의 마음을 받들고 싶다. 이전까지는 내 아픔이 커서 당신의 아픔을 헤아릴 수 없었습니다. 이기적인 자를 받아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신 당신의 너른 품을 이제야 깨닫게 됩니다.

주님 당신의 이름을 사모합니다. 내 영혼의 예수! 영원무궁한 생명의 이름이라. 그 이름을 의지하는 자마다 사망과 저주를 이기고 주 앞에 설 것입니다. 예수 이름을 부를 때마다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이 세상이 당신의 이름을 욕하고 멸시할 지라도 내게 가장 소중한 예수 이름입니다. 그 이름 앞에 무릎을 꿇고 소원합니다.

예수 이름이 온 땅에 가득하기를, 하늘에서 지음 받은 천사들도 예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릴지어다. 이 땅 모든 민족들이 예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고 만왕의 왕, 만주의 주되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 돌아오기를 간구합니다. 셀라.

소자의 고백이 늘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소자의 입술의 찬미를 온전케 하신 믿음의 비밀이라. 작은 입술에 담은 예수 이름이다. 아멘.

이 땅에서 예수 이름을 시인하는 자를 하나님 아버지께서 생명책에 기록하여 영원히 살게 하십니다. 주께서 당신의 보좌에 소자의 이름을 새겨 영원히 영광스럽게 하십니다. 영광의 영, 진리의 성령께서 예수 이름을 우리 영혼 속에 새겨주시고 소자의 이름을 영원한 하나님의 품에 기억해 주십니다. 모든 영광을 예수 이름 앞에 올려 드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소자에게 예수 이름을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이 나와 영원히 함께 계심이라. 임마누엘의 영광으로 주 앞에 나아갑니다. 예수 이름을 부를 때에 하늘에서 들으시고 응답해 주심이라. 예수 이름의 힘입어 영원한 영광으로 나아갑니다. 셀라.

예수 이름은 하늘의 주인 된 기쁨과 행복의 비밀이다. 이 땅에서 하늘을 열고 하늘에 속한 신령과 복과 영원무궁한 생명의 능력을 힘입게 하셨으니 은혜 위에 은혜러라.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영영한 복종으로 나아갑니다. 아멘.

하늘의 천군천사들아! 예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릴지어다. 그의 이름은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끝이 없으시니 그 이름을 의지하는 자마다 하나님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아멘 할렐루야

내게 주신 생명의 이름 예수! 소자의 이름을 영원히 기억해 주소서. 나 영혼, 예수 이름의 영광을 담은 종자영혼 되게 하소서!

위로